제1조 (목적)
이 약관은 (주)이팬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(이하 "이용자"라 한다)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(서비스 종류)
(주)이팬시가 홈페이지를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개인회원
1. 사업안내서비스
2. 서비스신청(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사무기기구매, 사무기기 유지보수)
3. 이팬시 E-Biz 시스템 사용 및 조회서비스
4. 기타 업무관련 서비스
제3조 (서비스이용)
① 서비스 이용은 (주)이팬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정보(개인정보)를 입력하고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제4조 (이용자 확인)
(주)이팬시는 고객이 입력하는 다음 각 호의 사항이 확인 된 경우 서비스 이용자를 본인으로 인정하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1.회사명
2.사업자번호
3.기타 고객 정보처리 접근수단
제5조 (서비스의 제한)
① 이용자에게 다음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.
1.이용자의 입력정보 내용이 허위인 경우
2.이용자에 대한 이팬시의 서비스제공이 해지된 경우
② (주)이팬시는 제1항에 의해 서비스를 제한한 경우에는 미리 그 사유를 알려드립니다.
제6조 (대여·위탁·양도의 제한)
모든 고객은 서비스에 필요한 접근수단과 (주)이팬시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내용을 타인에게 대여, 위탁 또는 양도하지 못합니다.
제7조 (사고·장애시의 처리)
① 이용자는 정보처리 접근수단의 도난·분실·위조 또는 변조의 사실을 알았거나 기타 이용절차상 비밀을 요하는 사항이 누설되었음을 알았을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(주)이팬시에 통지하여야 합니다.
② 제1항의 신고는 (주)이팬시가 이를 접수하고 전산입력에 요구되는 합리적인 시간이 지난 후에 그 효력이 생깁니다.
③ 제1항의 신고를 철회하고자 할 경우에는 이용자가 (주)이팬시에 서면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.
④ (주)이팬시는 회원기업의 요청이 있을 때에는 사고 또는 장애의 사유를 지체 없이 조사하여 그 결과를 기타의 방법으로 통지하여 드립니다.
제8조 (면책사항)
① (주)이팬시는 정보처리 접근수단이 (주)이팬시에 미리 등록된 것과 같음을 확인하고 입력된 접근수단대로 서비스를 제공한 경우에는 그 접근수단의 위조·변조, 누설, 기타 사고로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가 발생하였더라도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 다만, 이용자가 접근수단의 위조·변조, 누설, 기타 사고사실을 (주)이팬시에 신고한 후 제7조 제2항의 시간이 경과된 후에는 그러하지 아니 합니다.
② (주)이팬시는 이용자로부터 요청받은 서비스가 천재지변, 정전, 화재, 통신장애 기타의 불가항력으로 처리가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경우라도 이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 다만, 이러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사후통지를 해드립니다.
③ (주)이팬시는 이용자가 제7조 제1항에 의한 신고를 지체하여 생긴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.
제9조 (개인정보 보호)
① (주)이팬시는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알게 된 이용자의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.
다만, 다음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1.「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」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정보제공이 허용된 경우
2. 법령에 의하여 정부 또는 공공기관이 정당하게 이용자의 정보제공을 요청한 경우
②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잘못된 정보에 대하여는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③ 이용자의 정보처리 접근수단에 대한 비밀유지와 그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제10조 (약관등의 적용)
① (주)이팬시와 이용자와의 사이에 개별적으로 합의한 사항이 이 약관에서 정한 사항과 다를 때에는 그 합의된 사항이 이 약관에 우선하기로 합니다.
② (주)이팬시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는 제공되는 해당 서비스가 제시하는 개별약관이 이 약관에 불구하고 먼저 적용됩니다.
③ 이 약관과 서비스에 관한 개별약관이 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련 법령을 적용하기로 합니다.
2.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(필수)
1.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
-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 : (주)이팬시 서비스신청 접수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- 서비스 개선 및 고객편의 제공 : 고객 편의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- 서비스신청 및 관리 : 서비스처리 및 고지사항 전달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.
2. 수집항목
- 필수 : 성명, 사업자번호, 주소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
- 2년 (단, 계약 해제시 바로 삭제)
4.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, 동의 거부에 따라 불이익이 있음
3.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(선택)
개인정보 취급 위탁에 대한 안내
회사는 고객 서비스 및 시스템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,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.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활용 목적
마케팅 활용을 목적으로 개인정보 활용 동의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게 됩니다.
2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6개월입니다.
3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거부 사실 및 불이익
개인 정보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, 동의 거부시 해당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없습니다.